<사진=현대해상>
<사진=현대해상>

[현대경제신문 임대현 기자] 현대해상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굿앤굿 부모 10% 할인’ 이벤트와 함께 병력이 있는 어린이도 가입할 수 있는 ‘굿앤굿어린이간편종합보험’ 신상품을 출시하는 등 ‘굿앤굿 가족’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굿앤굿 가족 이벤트는 만 18세 이하의 굿앤굿어린이보험을 가입하고 있는 자녀의 부모님이 현대해상 ‘퍼펙트플러스종합보험’에 신규가입할 경우 보험료 10%를 어린이보험이 유지되는 동안 계속 할인해 주는 이벤트다.

더불어 병력이 있는 어린이도 간단한 질문사항을 통해 가입 가능한 ‘굿앤굿어린이간편종합보험’도 출시했다. 질문사항을 3년 이내 중대질병 치료이력 여부 등 3가지로 간소화해 5세부터 최대 30세까지 가입할 수 있게 했다.

그리고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등을 통해 5월 한 달간 '5마이갓(굿)앤굿 엄마아빠 계탔다' 상담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벤트는 상담하기 버튼 클릭을 통한 간단한 방법으로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참여자 중 총 3,300명을 추첨해 커피 및 치킨 쿠폰을 지급한다.

유원식 현대해상 마케팅기획본부장은 “이번 굿앤굿 가족 감사 이벤트를 통해 지출이 큰 자녀 양육 시기의 부모님들이 보험료 할인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