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 친필 사인 유니폼에 아이패드 미니 등 증정

 
 

[현대경제신문 유덕규 기자] 크래프톤은 21일까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친구 초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친구를 초대해 게임을 즐기며 함께 다양한 경품 응모에 참여할 수 있는 내용이다.

친구에게 받은 초대코드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초대한 이용자와 초대를 받은 이용자 모두 경품 응모를 위한 재화인 ‘사이버 치킨 메달’을 지급받는다. 

신규 이용자와 복귀 이용자는 물론 기존 이용자들에게도 초대 코드를 발송할 수 있으며, 초대 가능한 인원 수에는 제한이 없다.

초대한 이용자와 초대를 받은 이용자는 게임 내에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 재화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모은 재화를 사용해 경품 교환에 응모하면 확률에 따라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시 해당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경품은 메시 친필 사인 유니폼 (1개), 아이패드 미니(8개), 로지텍 헤드셋(12개),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2매(15개) 등 푸짐하게 구성됐다. 

경품마다 응모에 소모되는 재화의 양과 일일 응모 가능 횟수에 차이가 있다. 

응모 가능한 경품 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획득한 ‘사이버 치킨 메달’ 누적 갯수 상위 3명에게 별도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