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틴 조선 부산 수영장 <사진=웨스틴 조선 부산>
웨스틴 조선 부산 수영장 <사진=웨스틴 조선 부산>

[현대경제신문 양지호 기자] 웨스틴 조선 부산이 가정의 달을 맞아 객실 패키지 해피 키즈케이션(Happy Kidscation)과 해피 플레이케이션 (Happy Playcation)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웨스틴 조선 부산이 어린이와 키덜트 족이 동심 속에서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있는 객실 패키지 해피 키즈케이션과 해피 플레이케이션 패키지 2종을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해피 키즈케이션 패키지는 12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아이와 함께 하는 키즈 바캉스’를 테마로 객실 1박과 함께 웨스틴 키즈 배스로브 1개와 호텔 레스토랑 3만원 할인권, 객실 내 웰컴 어메니티(페리에 1병, 마카롱 3개)를 제공한다.

레스토랑 할인권은 바다 전망이 아름다운 뷔페 레스토랑 까밀리아와 다이닝펍 오킴스, 한식당 셔블, 파노라마 라운지, 조선델리까지 호텔 영업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

해피 플레이케이션 패키지는 7월 2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객실 1박과 함께 독일 프리미엄 완구 브랜드 플레이모빌(PLAYMOBIL) 해변 스낵바 장난감 키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플레이모빌 해변 스낵바 장난감 키트는 해변 스낵바를 콘셉트로 피규어 2개와 스낵바를 모티브로 한 매점과 테이블, 야자수 햄버거 등 액세서리로 구성됐다.

새롭게 단장된 이그제큐티브 객실과 스위트 객실 타입을 이용하면 수영장 이용 후 여유를 만끽할 수 있도록 프렌치 프라이, 소프트 드링크 2개(콜라, 스프라이트 중 택)로 구성된 프렌치 프라이 세트도 제공된다.

웨스틴 조선 부산의 이그제큐티브 타입 이상을 이용하면 사우나 및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2층의 웨스틴 클럽에서의 조식과 조각케이크, 쿠키, 샌드위치, 과일 등을 즐길 수 있는 데이 타임 스낵을 이용할 수 있다.

저녁에는 웨스틴 클럽에서 해운대 야경을 배경으로 맥주, 와인 칵테일을 즐기는 해피아워도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