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맞이 기부 이벤트...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학용품, 텀블러 기부

<사진=웹젠>
<사진=웹젠>

[현대경제신문 유덕규 기자] 웹젠의 PC MMORPG ‘뮤 온라인’에서 시즌 18-2 업데이트를 맞이해 ‘시즌 패스’를 도입하고, 미스터피자와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 온라인’은 시즌 18-2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바뀐 ‘선혈의 타르칸’ 지역을 공개하고, 최대 육성 레벨을 확장한다. 

또한 게임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시즌 패스’ 제도도 새롭게 도입한다.

‘시즌 패스’는 뮤 온라인 레드, 블루 서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뮤’, ’골드’, ‘프리미엄’ 3등급으로 구성되었으며, 정액제로 운영되는 레드 서버 이용 회원의 경우 ‘골드’ 등급의 패스가 무상으로 적용된다.

‘시즌 패스’는 등급별로 각기 다른 혜택을 제공한다.

‘골드’ 등급부터 경험치 증가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프리미엄’ 등급부터는 마스터리 장비 제작 재료 획득 확률 증가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프리미엄 뮨’을 대체하는 ‘템페스트 뮨’도 선보인다. 한층 강화된 능력치를 지닌 ‘사자탈’ 뮨을 시작으로 매월 새로운 ‘템페스트 뮨’을 추가한다.

웹젠은 '뮤 온라인' 업데이트를 기념해 미스터피자와 함께 ‘MU DREAM’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신제품 ‘포게더 피자’로 구성된 ‘MU DREAM’ 피자 세트에 ‘뮤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동봉되며, 구매 후 추첨을 통해 ‘웹젠 프렌즈 굿즈’까지 얻을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미스터피자 발산점 매장은 ‘웹젠 프렌즈’ 디자인물로 꾸며진다.

‘뮤 온라인’ 게임 내에서 ‘피자 조각’ 수집 이벤트와 기부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냥으로 획득하는 ‘조각 피자’ 8조각을 모아 피자 한 판을 완성하면 경험치 상승 및 공격 속도 증가 효과와 함께 룰렛 이벤트 티켓을 얻을 수 있다.

게임 회원들이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때마다 기부 목표치가 채워지며, 목표를 달성할 경우 웹젠과 미스터피자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5월 중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학용품과 텀블러를 기부하고, 지역 아동 복지 센터에 ‘뮤 온라인’ 영웅들의 이름으로 피자 교환권을 전달한다.

이 외에도 시즌 18-2 업데이트 기념 ‘스페셜 뮨’ 보상, 새로워진 사냥터 수집 이벤트, 마스터리 액세서리 강화 확률 증가 등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