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온·오프라인 공간 통해 제노니아 상세 정보 순차 공개

<사진=컴투스홀딩스>
<사진=컴투스홀딩스>

[현대경제신문 유덕규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자사에서 서비스하고, 컴투스가 개발 중인 MMORPG ‘제노니아’가 사전 예약자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3일 사전 예약에 돌입한 ‘제노니아’는 사전예약 일주일 만에 누적 참여자 100만 명을 넘어섰다. 

사전 예약 100만 명 돌파에 따라 게임 출시 후 ‘주문서 상자’, ‘강화서 상자’ 등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며, 200만 명을 넘어서면 더욱 다양한 미공개 아이템도 선물한다. 

사전 예약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시네마틱 영상 확장판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상반기 출시 예정인 ‘제노니아’는 자체 사전 예약 페이지와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MMORPG로 재탄생하는 제노니아는 지난 2008년부터 총 7개 시리즈를 통해 글로벌 누적 630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다. 

신작에서는 독창적인 비주얼과 매력적인 캐릭터 디자인, 제노니아 시리즈의 스토리를 재해석한 방대한 시나리오를 선보인다. 

기존 MMORPG와 차별화되는 서버간 대규모 PvP 콘텐츠 ‘침공전‘을 중심으로 다양한 협동과 경쟁의 이야기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유저들과 긴밀하게 소통하는 밀착형 게임 운영으로 유저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컴투스홀딩스는 더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제노니아의 상세한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