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간 추첨 통해 매일 5천명에 돌잔치 답례품 증정

<사진=삼성카드>
<사진=삼성카드>

[현대경제신문 임대현 기자] 삼성금융네트웍스는 '모니모(monimo)'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모니모는 지난해 4월 삼성금융네트웍스가 출범한 이후 삼성생명, 화재, 카드, 증권 등 삼성금융 4사가 선보인 금융 통합앱이다.

모니모를 통해 고객은 하나의 계정으로 삼성금융 4사의 거래현황을 한번에 조회할 수 있다. 또한 각 사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되는 맞춤형 데이터는 물론, 각 사의 대표 금융상품들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모니모의 첫 번째 생일을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모니모 1년간의 성장 과정을 OX퀴즈를 통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돌잡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OX퀴즈는 총 7일간 일 1회 모니모의 이용 데이터를 활용한 문제로 출제되며 퀴즈를 7일 모두 맞춘 회원에게는 최소 1,000원 이상의 모니머니로 교환되는 '돌잡이 스페셜 젤리'가 지급된다.

젤리는 모니모에서 제공하는 전용 리워드다. 모니머니로 교환해 보험가입, 송금, 펀드투자 등에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내달 13일까지 한달 동안 추첨을 통해 모니모 돌잔치 답례품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모니모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답례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일 5,000명, 총 15만명에게 스페셜 젤리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결과는 응모 후 즉시 확인이 가능하며 매일 1회 응모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응모 방법과 경품 내역은 모니모 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삼성금융 관계자는 "삼성금융네트웍스의 대표 서비스인 모니모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께 보답하고자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모니모를 삼성금융네트웍스의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하는 필수앱이 되도록 더욱더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