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사진 업로드하면 경품 제공
호텔 인근 산책하며 환경정화도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그린 워크 위드 코오롱 포스터<사진=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그린 워크 위드 코오롱 포스터<사진=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현대경제신문 양지호 기자] 코오롱리조트앤호텔이 ‘포 어스(For Earth)’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오롱리조트앤호텔은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포 어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생활 속 탄소중립을 실천하고 환경친화적인 휴식을 즐기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자전거와 대중교통 이용 투숙객 대상을 위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부터 ‘에코 트래블’을 위한 친환경 패키지까지 준비했다.

그린 워크 위드 코오롱 이벤트는 22일 하루 동안 온∙오프라인을 통해 진행된다. 온라인 이벤트의 경우 호텔 방문을 위해 이용한 대중교통과 자전거 인증 사진과 호텔 이용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또는 호텔 포코 성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고객만 참여 가능하다. 각 계정별 당첨자에게는 비건 어메니티 키트 등 소정의 경품이 제공된다.

오프라인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호텔까지 자전거 또는 대중교통을 이용한 사진을 제시하면 된다. 경주 코오롱호텔은 사진을 인증하는 선착순 10명에 한해 타임 애프터 타임(Time After Time) 미디어 아트 전시회 티켓을 객실당 2장 제공한다.

부산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은 이벤트 참여 고객 모두에게 조식 뷔페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서울에 위치한 호텔 포코 성수는 텀블러와 리유저블 가방, 트래블 백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된 럭키드로우 참여권을 증정한다.

지구의 휴식 위드 코오롱 패키지 이용객은 제공되는 플로깅 키트(생분해 봉투, 집게, 장갑 등)를 활용해 호텔 인근을 산책하며 환경정화 활동을 할 수 있다.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피부피부(PIBU PIBU)의 제품으로 구성된 미니 어메니티 키트 또한 포함됐다.

코오롱리조트앤호텔 관계자는 “지구온난화와 기후변화 등 환경문제에 대한 새로운 인식과 책임감의 필요성이 높아짐에 따라 호캉스를 즐기며 탄소중립까지 일석이조로 실천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