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정기 결제 시 네이버포인트 적립

<사진=삼성카드>
<사진=삼성카드>

[현대경제신문 임대현 기자] 삼성카드는 네이버웹툰, 네이버파이낸셜과 함께 네이버 특화 서비스를 비롯해 일상영역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웹툰 삼성 iD 카드'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네이버웹툰 삼성 iD 카드는 네이버 디지털콘텐츠,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결제금액의 50%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네이버 디지털콘텐츠 포인트 적립은 네이버웹툰, 네이버시리즈, 네이버시리즈온 결제 건에 제공된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포인트 적립 대상에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일반), 멤버십 스튜던트(대학생)가 포함된다. 해당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은 전월 30만 원 이상 이용 시 제공되며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3만 포인트까지 제공된다.

네이버웹툰 삼성 iD 카드는 MZ세대들이 자주 사용하는 영역에서도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쇼핑몰에서 결제 시 결제금액의 5%를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제공한다. 또한 배달앱·커피전문점에서 결제 시 결제금액의 5%를 월 최대 5,000 포인트까지 제공한다. 해당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역시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 시 제공된다.

이외에도 네이버페이 간편결제에 등록된 네이버웹툰 삼성 iD 카드로 국내 가맹점에서 결제 시 결제 금액의 1%를 전월 이용실적 및 적립 한도 없이 적립해준다. 해외 가맹점 및 해외 직접구매시에는 결제수단에 관계없이 1% 적립을 전월 이용실적 및 적립한도 없이 제공한다.

네이버웹툰 삼성 iD 카드는 네이버웹툰의 인기 웹툰을 활용해 다양한 디자인을 제공해 고객이 취향에 맞는 카드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고객은 기본형 디자인 외에 '화산귀환', '세기말 풋사과 보습학원'의 이미지가 반영된 총 3종의 디자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삼성카드 홈페이지, 앱에서 신청 가능하며 네이버웹툰 웹과 앱, 네이버페이 웹과 앱에서도 카드 신청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마스터) 모두 1만원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네이버웹툰, 네이버파이낸셜과의 협업을 통해 MZ세대의 취향 맞춤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웹툰 삼성 iD 카드'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삼성 iD 카드'의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추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