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현대경제신문 임대현 기자] KB국민카드는 나들이가 많아지는 4월을 맞아 KB국민 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4월 한달 간 행사 응모 후 건당 이용금액대별 조건 충족 시 응모 고객 전원에게 최대 2만원 캐시백을 제공하는 ‘월간KB체크 캐시백 기다리셨죠?’를 진행한다.

30일까지 행사 응모 후 KB국민 체크카드로 건당 20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5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10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단, 회원별 큰 금액 기준으로 1회에 한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올해 말까지 진행하는 ‘KB국민 학생증 체크카드 Welcome 이벤트!’는 ‘KB국민 학생증 체크카드’를 신규 발급한 고객 전원에게 GS25 편의점 모바일 쿠폰 3,000원권, 해피머니 상품권 3,000원권, 뚜레쥬르 3,000원권 중 한 개를 선택해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 KB페이 신규 가입 후에 학생증 체크카드를 등록하면 ‘KB페이 머니 쿠폰’ 5,000원을 추가 지급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 중이다.

KB국민카드(KB국민 기업, 비씨, 선불카드 제외)로 피크닉 준비물을 구매할 때도 혜택을 챙길 수 있는 ‘슈퍼에서 KB페이 결제하면, CU 5,000원 상품권 드려요!’이벤트도 진행한다. 4월 한 달간 행사 응모 후 KB페이에 등록된 KB국민카드(체크카드 포함)로 슈퍼마켓 업종에서 6만원 이상 이용하면 CU편의점 5,000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세부 행사 내용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KB페이 앱, KB국민카드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KB국민 체크카드 이벤트는 외부 활동이 많아지는 4월을 맞이해 실용적인 이벤트들로 준비했다”며 “KB국민 체크카드와 함께 활기찬 4월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