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캣타운 대모험’ 테마 이벤트 개방...신규 캐릭터 추가

<사진=호요버스(HoYoverse)>
<사진=호요버스(HoYoverse)>

[현대경제신문 유덕규 기자] 호요버스(HoYoverse)는 액션 RPG ‘붕괴3rd’에서 6.5버전 ‘뜨거운 모래의 대모험’을 업데이트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SP 캐릭터 수잔나 ‘발키리·열정의 사막’이 등장하며 ‘캣타운 대모험’ 테마 이벤트 및 버전 보너스 이벤트 등이 추가됐다.

‘발키리·열정의 사막’은 SP 양자 속성 물리 대미지 캐릭터로, 모든 공격이 출혈 대미지로 간주되며 기본 공격, 분기 공격, QTE, 필살기 등을 통해 적에게 출혈 게이지를 누적시킨다.

특히 필살기 발동 시 ‘무용’ 상태에 진입, 노래 리듬에 맞춰 적절한 공격 타이밍을 노려야 하며, 퍼펙트 판정을 받으면 더 높은 대미지를 입힐 수 있다.

이와 함께 테마 이벤트 ‘캣타운 대모험’이 개방됐으며, 천명 본부 인근 S급 발키리 휴양지에서 3명의 천명 S급 발키리에게 특훈을 받게 된다.

또한 이벤트에서 획득한 ‘천명 메달’은 이벤트 상점에서 ‘수정’, ‘발키리·열정의 사막 조각’ 및 신규 코스튬 ‘불멸의 칼날 소대 유니폼’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밖에 버전 기간 동안 ‘흐르는 푸른 빛’ 이벤트에 참여하면 S급 빙결 보조 무장 인형 ‘약수’를 얻을 수 있다.

호요버스는 추후 엘리시아 ‘진아·인간의 율자’의 ‘복숭아꽃 필 무렵’과 ‘의식의 율자’의 ‘렛츠 뮤직!’ 등 신규 코스튬도 추가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