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아’ 등 신규 학생 3종 추가

<사진=넥슨>
<사진=넥슨>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넥슨은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에 신규 이벤트 스토리 ‘ON YOUR MARK @MILLENIUM ~키보토스 황륜대제~’를 업데이트했다고 29일 밝혔다.

키보토스 황륜대제는 2년에 한 번씩 진행되는 대운동회로, 이번 이벤트 스토리에서는 개막식을 하루 앞둔 학생들이 예기치 못한 사고를 극복해나가는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전용 스케쥴 ‘스타디움’을 추가했다. 이벤트 스토리를 완료하고 포인트를 모아 ‘히비키(응원단)’의 엘레프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학생 3종을 공개했다.

‘우타하(응원단)’는 ‘밀레니엄 사이언스 스쿨’ 소속 신비 타입 스트라이커로, EX 스킬 사용 시 90초간 포탑을 강화하며 기본 스킬의 발동 조건이 변경된다. 같은 학원 소속 ‘노아’는 신비 타입 스트라이커다. 40초간 지정한 적 1인을 집중 공격하고 방어력을 감소시키는 EX 스킬을 구사한다.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히비키(응원단)’는 폭발 타입 스트라이커이며 EX 스킬을 사용하면 원형 범위 내의 적에게 공격력에 비례한 대미지를 가하고 120초간 공격력에 비례한 지속 대미지를 추가로 준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황륜대제 개최기념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1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매일 ‘청휘석’ 100개를 지급하며 7일차 접속 보상으로는 SSR 등급 가구 ‘대운동회 트로피 진열대’를 선물한다. 

다음달 14일까지 게임 내에서 ‘키보토스 황륜대제 응원 연습’을 진행한다. 20초 내 ‘폼폼이’를 35회 클릭해 미션을 완수한 이용자에게 청휘석 600개, ‘오파츠 선택권 4’ 5개, ‘상급 전술 교육 BD 선택권’ 10개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