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 무료 체험 프로모션 진행

워커힐 컴포트 메모리폼 <사진=SK매직>
워커힐 컴포트 메모리폼 <사진=SK매직>

[현대경제신문 하지현 기자] SK매직은 워커힐 폼 매트리스 2종을 선보이고, 다음 달 30일까지 출시 기념 한 달 무료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워커힐 매트리스는 60년 역사와 전통을 이어온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품격과 편안함을 집에서 느낄 수 있는 최고급 사양의 프리미엄 침대다. SK매직은 지난해 스프링 매트리스 3종을 선보인데 이어 푹신하고 편안한 타입의 컴포트 메모리폼 매트리스,  서포트 메모리폼 매트리스 총 2종의 폼 매트리스를 추가로 선보였다.

메모리폼의 본고장 유럽의 기술력을 고스란히 담은 워커힐 폼 매트리스는 온도차가 작은 유럽 현지에서 직접 제작해 메모리폼의 온도 민감성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으로 사계절 내내 한결같은 편안함을 제공한다.

매트리스의 두께는 총 25cm로 기존 매트리스 대비 2배 이상의 풍부한 두께감으로 오랫동안 사용해도 항상 새 제품처럼 견고함을 유지한다. 인체 공학적 고밀도의 4중 레이어 구조를 적용해 온몸을 편안하게 지지하며, 9존 설계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몸의 굴곡에 맞춰 포근하게 감싸준다. 최상단은 영국가구협회(FIRA)가 인증을 받은 디스크 및 통증에 최적화된 Euro MDI 메모리폼을 탑재해 마치 물 위에 누운 듯 편안함을 제공하는 한편, 척추의 부담을 덜어주고 근육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준다.

유럽 Certi-PUR 유해물질 안전성, 유럽 섬유 제품 친환경 인증(OEKO-TEX), 국제인증기관 ‘SGS 인증’ 등 총 223개의 엄격하고 까다로운 품질 인증을 획득해 유해물질 걱정 없이 믿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SK매직은 매트리스 청소 및 살균 등 전문적인 방문 관리 서비스, 안심 OK서비스를 정기적으로 진행하며, 고객 선택에 따라 4개월 또는 12개윌 주기로 매트리스 상태 점검, 침대 프레임 클리닝, 먼지 및 진드기 제거 등 매트리스 클리닝 , 피톤치드 분사 및 항균, 자외선(UV)살균, 진드기 제거 및 차단 패치 도포, 토퍼 및 커버 교체 서비스(렌탈 기간 내 1회) 등 총 7단계 토탈 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SK매직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30일까지 계약 고객에게 한 달간 무료 체험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