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은단 메가도스 시리즈 CF
고려은단 메가도스 시리즈 CF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고려은단은 고함량 비타민 ‘메가도스 시리즈’의 새 CF를 17일 공개했다.

이 광고는 항산화 비타민C, 활력 비타민B군, 뼈 건강 비타민D, 단백질 대사 비오틴 제품을 소개하며 “내 몸에 꼭 필요한 고함량 비타민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는 멘트와 함께 좋은 원료를 사용해 믿을 수 있는 프리미엄 비타민이라는 내용을 담고 있다.

메가도스는 고려은단의 고함량 비타민 브랜드다. 세계적인 비타민 원료 기업 DSM의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했다. 체내에 필요한 비타민을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다양한 비타민 제품들로 구성돼 있어 개인의 건강 상태에 따라 맞춤형으로 비타민을 선택할 수 있다.

메가도스C 비타민C에는 항산화 작용을 하는 영국산 비타민C 3000mg이 들어있으며 메가도스B 비타민B군에는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활력 비타민B군 8종이 들어있다.

또한 메가도스D 비타민D3 4000IU와 메가도스D 비타민D3 2000IU는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고 뼈 강화에 관여하는 비타민D가 들어 있고 메가도스 B7 활성 비오틴은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 등 다양한 대사 기능에 관여하는 비오틴 5000㎍가 함유됐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이번 CF는 자신에게 필요한 비타민을 직접 선택해 섭취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춘 고함량 비타민 브랜드 메가도스를 설명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