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부터 기간 한정 이벤트 오픈

<사진=호요버스(HoYoverse)>
<사진=호요버스(HoYoverse)>

[현대경제신문 유덕규 기자] 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호요버스(HoYoverse)는 추리 연애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미해결사건부’에서 오는 13일, 기간 한정 콘텐츠 ‘포근한 바람과 사랑 여행·하’를 업데이트한다고 10일 밝혔다.

기간 한정 콘텐츠 ‘포근한 바람과 사랑 여행·하’는 남자 주인공 강혁 또는 백은후와 함께 관광 명소인 ‘소남시’의 산간 혹은 호숫가로 로맨틱한 여행을 떠나면서 펼쳐진다.

여행 경로를 선택해 캐릭터와 함께 관광지를 둘러보며 여행 속 아름다운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으며, 관광지 방문을 완료할 때마다, 상응하는 주인공의 여행 음성이 해제된다.

또한 각 남자 주인공의 ‘여행 경로’ 속 모든 콘텐츠를 클리어하면 이벤트 R 카드로 강혁 '바람을 따라'와 백은후 '장마' 등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어 이용자의 열띤 반응이 예상된다.

이와 함께 두 ‘여행 경로’를 완수 시, 이벤트 한정 배지 ‘애정 듬뿍 여행’과 미림 칩, 이벤트 R 카드 잔영 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다가오는 이벤트에서는 여신의 그림자도 동시 오픈 되어 강혁 SSR 「반짝이는 녹음」과 백은후 SSR 「달가운 함정」 카드 획득 확률이 증가한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화면에서 강혁의 ‘푸른빛 캠핑’과 백은후의 ‘맑은 구름바다’ 등 신규 모션 초대장을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공식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