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리지 선할인 특약 등 혜택 소개…배우 정우·곽선영 출연

<사진=악사손해보험>
<사진=악사손해보험>

[현대경제신문 임대현 기자] 악사손해보험은 신규 모델로 배우 정우와 곽선영을 발탁하고 AXA 다이렉트자동차보험의 신규 TV 광고 3편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악사손보는 고객의 니즈를 디테일하게 파악해 AXA다이렉트자동차보험 혜택을 확대해 선보임으로써 ‘AXA의 혜택은 디테일로부터’의 메시지를 담아 이번 신규 광고를 제작했다.

광고는 배우 정우와 곽선영이 출연해 특유의 친근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매력으로 한층 더 다채로워진 AXA다이렉트자동차보험을 소개한다.

두 사람은 자동차보험 소비자라면 가질 수 있는 의문점을 AXA다이렉트자동차보험의 혜택을 통해 재치 있게 소개하며 소비자들의 공감과 호응을 이끌어냈다.

AXA다이렉트자동차보험 혜택에는 국내 최초로 주행거리에 따라 자동차보험료를 미리 할인해주는 마일리지 선할인 특약과 국내 최대 할인인정 범위인 만 15세 이하의 자녀가 있는 고객에게 자동차보험료를 할인해주는 자녀할인 특약, 전기자동차 긴급출동 서비스 견인 거리를 국내 최장 거리인 150km로 확장하여 제공하는 긴급출동서비스 확장 특약이 포함된다.

특히 광고에서는 자동차보험 시장에서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악사손보의 의미 있는 행보가 담겼다.

실제 악사손보는 지난 2011년 국내 최초로 마일리지 할인 특약을 도입해 보험 업계에 혁신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이번에는 자동차보험 만기 시점이 아닌 가입 즉시 미리 할인 받고자 하는 운전자부터 청소년 부모, 전기차 소유주까지 다양한 니즈를 반영하여 혜택 범위를 국내 최대로 확대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는 평이다.

도창국 악사손보 고객세일즈본부 본부장은 “악사손보는 국내 최초로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과 마일리지 할인 특약을 도입하며 국내 보험 시장을 선도해온 글로벌 종합 손해보험사”라며 “특히 이번 TV 광고를 통해 선보인 ‘마일리지 선할인 특약’은 만기 후 보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던 기존 특약과 달리 고객의 입장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주행 전에 미리 할인 받을 수 있도록 설계한 것이 강점"이라고 말했다.

이어 “200년 역사와 전 세계 1억 명의 고객과 함께하고 있는 인생 파트너인 만큼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최대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