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요정’ 클래스 리부트 등 콘텐츠 업데이트

<사진=엔씨소프트>
<사진=엔씨소프트>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엔씨소프트는 MMORPG ‘리니지M’에서 ‘Shooting Star: 구원의 활시위’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Shooting Star: 구원의 활시위는 리니지M 대표 클래스(Class, 직업) ‘요정’을 대폭 상향하는 업데이트다. 이용자는 오는 22일부터 리부트(Reboot)된 요정 클래스와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업데이트 정보는 순차 공개 예정이다.

엔씨(NC)는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달 21일까지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기존서버와 그림리퍼,발록 서버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을 1종씩 받는다. 쿠폰을 사용하면 이용자 성향에 따라 '마르바의 보급 상자'와 '마르바의 성장 지원 상자'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 보상에 포함된 ‘마르바의 은총 (이벤트)’은 보유 시 전투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이다. 버프(Buff, 강화효과)를 사용해 추가 능력치를 얻는 것도 가능하다. 성장 지원 상자를 선택한 요정 클래스 이용자는 전용 아이템 ‘빛나는 듀펠게넌의 목걸이 (기간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목걸이 착용 시 원거리 대미지, 원거리 명중 등 능력치가 강화된다.

모든 리니지M 이용자는 업데이트를 기념한 ‘TJ 쿠폰 – 룬 복구’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오는 15일 이후 ‘마르바의 특별한 선물’을 사용하면 TJ 쿠폰을 얻는다. ‘마르바의 특별한 선물’은 14일 정기점검 전까지 ‘[시즌패스] 슈팅 스타’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