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치 획득량 증가 및 ‘PC방 전용 상인’ 구매 상품 추가

<사진=펄어비스>
<사진=펄어비스>

[현대경제신문 유덕규 기자]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PC방 이용자 혜택을 강화한다고 8일 밝혔다.

PC방에서 검은사막에 접속하는 이용자는 ‘전투 경험치 획득량 +300%’, ‘생활 경험치 +50%’ 버프를 받을 수 있다.

PC방 전용 반려동물 및 ‘아이템 획득 확률 +30%’ 등 기존 혜택도 유지된다.

PC방 접속 시 접속 시간에 따라 획득 가능한 ‘[이벤트] PC방 벚꽃 인장’을 NPC ‘지르고 비아노’에게 [이벤트] 무기, 의상 프리미엄 상자, [이벤트] 메이드와의 계약 상자 등 펄 상품과 교환할 수 있다. 

크론석, 봉인된 전투의 서, 봉인된 생활의 서와도 교환이 가능하다. 

오는 22일까지 채집과 사냥으로 얻은 ‘[이벤트] 다듬어 지지 않은 수정‘을 NPC ‘마르셀라‘에게 샤카투의 빛나는 상자, [이벤트] 진귀한 물품 지원 상자, [이벤트] 발크스의 지원 상자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연다.

또한 검은사막은 오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클래스의 밸런스 조정을 진행했다. 

‘가디언’, ‘커세어’, ‘드라카니아’는 일부 기술의 피해량을 상향시키고, 기술 재사용 대기시간을 줄여 PvE 콘텐츠에서의 효율을 높였다. 

‘금수랑’은 이동 능력을 보완하고 회피 이동 기술 사용 시 ‘슈퍼아머’ 판정 효과를 추가했다.

펄 가구를 인게임에서 제작할 수 있는 제작식을 새로 추가했다. 이용자는 가구 공방을 통해 인게임 재화를 모아 더욱 다양한 종류의 펄 가구를 제작할 수 있다.

봄 시즌 ‘낚시’ 콘텐츠를 즐기는 이용자들이 보다 쾌적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시즌] 실러캔스’를 낚을 수 있는 낚시터를 확장했다.

'검은사막'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