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렉트보험 가입시 최대 3만원 상품권 증정

<사진=KDB생명>
<사진=KDB생명>

[현대경제신문 임대현 기자] KDB생명은 오는 31일까지 KDB다이렉트보험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땡큐, 3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KDB다이렉트보험 이벤트는 ‘(무)KDB다이렉트암보험’, ‘(무)KDB든든한안심보험치매보장형’, ‘연금저축(무)KDB다이렉트연금보험’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월 보험료에 따라 최대 3만원의 신세계상품권, 스타벅스, 또는 해피콘 상품권을 증정한다.

보험료 계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KDB다이렉트보험 홈페이지에서 ‘(무)KDB다이렉트암보험’과 ‘(무)KDB다이렉트암치료보험(갱신형)’ 두 개 상품의 보험료를 모두 계산한 후 설계 내역 카카오톡 받기를 신청하면 된다. KDB생명은 이벤트 참여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KDB다이렉트암보험은 소액암부터 고액암까지 진단 자금을 보장해주며 고액 치료비 암 기준 암 진단 자금을 합산해 2,000만원부터 최대 1억원까지 보장한다.

KDB든든한안심보험치매보장형은 경도치매부터 중증치매까지 체계적으로 보장하고, 특히 중증치매 진단 시에는 매월 간병비까지 지급한다. 연금저축KDB다이렉트연금보험은 노후 준비와 세액 공제까지 가능한 상품으로 관련 세법 충족 시, 연말 정산 세액 공제로 최대 99만원까지 절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KDB생명 관계자는 “KDB다이렉트보험의 ‘땡큐, 3월 이벤트’는 보다 많은 고객에게 KDB다이렉트보험의 편리성과 다양한 혜택을 널리 알리기 위해 준비됐다”며 “앞으로도 KDB생명은 더 많은 고객이 온라인으로 더 쉽고 빠르게 꼭 필요한 보험에 가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