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드호텔 양양
브리드호텔 양양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브리드호텔 양양이 화이트데이(3월 14일)를 앞두고 연인과 달콤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크러시 온 유(Crush on You)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러브와 로맨스 등 두 가지로 나뉜다.

러브 패키지는 복층 구조의 라이즈업 객실 1박과 커플 젠가, 영국 향수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의 보디 크림이 선물로 준비돼 있다.

로맨스 패키지에는 바다 전망의 욕조가 비치된 레이드백 객실 1박이 포함된다. 이와 함께 프랑스 욕실 브랜드 라퀴베메종(La Cuvee Maison) 입욕제와 프리저브드 플라워가 제공된다.

크러시 온 유 패키지에 포함된 객실은 모두 바다 전망이며 6만원 상당의 꼰띠고(Contigo) 와인과 무드등도 제공된다.

패키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프랑스 향수 브랜드 딥티크(diptyque)의 보디 앤 헤어 제품, 브리드호텔 양양 샤워 가운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패키지 판매 기간은 24일, 이용 기간은 31일까지다. 가격은 27만7000원부터다.

브리드호텔 양양 관계자는 “호텔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변화하고 있는 만큼 전시회 유치, 제휴 프로모션 개발 등에 집중하고 있다”라며 “3월에는 호텔 투숙객에게 서핑 강습료를 30%까지 할인해 주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브리드호텔 양양은 지난 2021년 7월 국내 최초의 서핑·힐링 호텔로 강원도 양양에 오픈했다.

죽도해변과 인구해변 사이에 있으며 지하 2층부터 지상 7층까지 총 56개의 객실을 갖췄다. 레이드백, 라이즈업, 행텐(펜트하우스) 등 추구하는 콘셉트에 맞게 객실명에 서핑 용어를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투숙 인원 역시 일반 호텔과 차별화해 최대 8인까지 가능하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