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상품권 및 다이소상품권 총 320명 추첨 지급

<사진=NH농협생명>
<사진=NH농협생명>

[현대경제신문 임대현 기자] NH농협생명은 내달 16일까지 한 달간 온라인보험에서 ‘대세는 갓성비 미니보험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온라인보험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퀴즈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총 320명에게 이마트상품권과 다이소상품권을 지급한다.

생활쏘옥미니보장보험은 일상생활에 필요한 10가지 담보를 보장하고 납입한 보험료의 10% 상당을 NH포인트로 적립해주는 농협생명 대표 ‘갓성비’ 상품이다.

아킬레스 힘줄손상 수술, 외모특정상해 수술, 재해골절치료, 식중독 입원, 환경성 질환입원, 뺑소니·무보험차 교통사고사망, 강력범죄·폭력사고위로, 특정법정감염병 진단, 화상진단, 응급실 내원진료비까지 10가지를 보장한다.

만 19세부터 70세까지 누구나 심사 절차 없이 가입할 수 있으며 보험료 1회 납입 시 1년 동안 보장 받을 수 있다. 보험료는 30세 기준으로 여자 6,200원·남자 6,600원이다.

해당 상품은 농협생명 임직원 추천 전용 상품으로 작년 9월 출시했으며 2개월만에 판매건수 5,000건을 돌파하며 농협생명 온라인보험 역대 최다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에 누구나 온라인보험 홈페이지에서 가입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개정해 17일 새로 오픈했다.

윤해진 대표이사는 “생활쏘옥미니보장보험은 MZ고객 대상 설문을 통해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보장을 선별해 맞춤 기획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적극적인 지원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