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플레이 간편결제, 소셜커머스, 편의점 등 캐시백 혜택 제공

<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현대경제신문 임대현 기자] 신한카드는 E스포츠팀 DRX와 함께 ‘신한카드 FANtastic S 체크 DRX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DRX는 2012년 창단한 E스포츠팀으로 2018년 LCK(League of Legends Champions Korea, 대한민국에서 진행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 1군 리그) 2회 우승, 국제 대회인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준우승을 비롯해 ‘2022 월드 챔피언십’에서도 우승을 차지하는 등 롤 프로리그 최강팀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2022년 월드 챔피언십 우승을 차지한 후 ‘중요한 것은 꺾이지 않는 마음’이라는 유행어를 만든 것으로 유명하다.

신한 DRX 체크카드는 DRX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Z세대 소비 성향을 분석해 카드 사용 빈도가 높은 간편결제·소셜커머스·편의점 및 커피전문점 등에서 캐시백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한플레이 앱을 통해 간편결제로 1만원 이상 이용하면 전월 실적에 따라 이용 금액의 15%(일 1회, 월 4회 제공)를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쿠팡과 티몬 등 소셜커머스에서는 1만원 이상 이용 금액의 10%(통합 일 1회, 월 4회 제공)를 돌려받을 수 있다.

편의점 CU와 커피전문점 스타벅스에서도 동일하게 1만원 이상 이용하면 10%(일 1회, 월 4회 제공)를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캐시백 서비스는 전월 이용 금액에 따라 최대 2만원까지 제공된다.

이외에도 해외에서 이용한 금액의 1.2%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전월 실적 관계 없이 제공되며 일, 월, 한도 제한 없음)

신한카드는 신한 DRX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2023 LCK 스프링 기간 중 DRX팀이 승리하면 당일 신한 DRX 체크카드를 한 번이라도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000 마이신한포인트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3월 25일까지 1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에서 추첨을 통해 DRX 유니폼, 자켓 등 굿즈를 살 수 있는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신한카드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신한 DRX 체크카드의 연회비는 없으며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