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형 전직 영웅 '세르딘(T)' 업데이트

<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에 신규 영웅 '세르딘(T)'를 추가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늘 업데이트를 통해 치유형 '세르딘'의 전직 캐릭터 마법형 ‘세르딘(T)'가 추가된다. ‘세르딘(T)’는 생명 속성 마법형 영웅으로 전직 개방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세르딘(T)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늘부터 ‘세르딘(T) 전직! 퍼스트 바이올렛 이벤트’가 1주일동안 진행되며 누적으로 사용한 기력에 따라 세르딘(T) 전용 ‘영혼각인 큐브’, ‘영혼의 정수’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다수의 게임내 이벤트도 준비됐다. 오늘부터 일주일간 '발렌타인 데이 초콜릿 이벤트'가 진행되며, 미션 수행 후 SS 영웅들에게 초콜릿을 선물하면 ‘영혼 각인 큐브’, ‘(신) 특별 승급 인장’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오는 21일부터는 ‘묵혼 2기 봉인 구슬 소환&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모험 던전이나 폭풍 성장 던전 클리어하면 ‘봉인구슬 열쇠’를 얻을 수 있고, 이를 소환 상점을 통해 묵혼 테마 아바타의 부위별 선택권 (복장, 무기, 머리, 얼굴), 묵혼 액세서리 (상, 중, 하)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28일부터는 ‘빙고 위크!’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중 모험 던전을 플레이하면 영웅 경험치, 골드, 진화 큐브, 장비 제작 재료 드랍률 2배 버프가 적용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