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비아레일 로키산맥 횡단열차
캐나다 비아레일 로키산맥 횡단열차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모두투어는 프리미엄 상품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13일 밝혔다.

모두투어는 경이로운 자연경관에 둘러싸여 억눌려왔던 여행 본능을 터뜨리고 싶은 여행객을 위한 프리미엄 캐나다 로키 10일-비아레일 상품을 선보였다.

캐나다 국영 열차인 비아레일 로키산맥 횡단열차를 타고 밴쿠버에서 재스퍼로 23시간 동안 총 536km를 달리는 일정이다.

열차의 큰 창문을 통해 로키산맥의 아름다운 전경을 바라볼 수 있으며 열차여행 외에도 캐나다 로키 5성급 호텔인 페어몬트 샤토 레이크 루이스 숙박과 자유 일정이 포함됐다.

또, 존스턴 캐니언 LOWER FALLS 하이킹(hiking), 재스퍼 타운 푸드 투어 등 특색 있는 일정도 누릴 수 있다. 상품가는 1445만원부터다.

아울러 중남미 7개국 완전 일주 20일 상품을 선보였다. 멕시코와 페루, 볼리비아, 브라질, 아르헨티나, 칠레, 콜롬비아를 중남미 베테랑 전문 인솔자와 함께 떠나는 일정이다.

중남미 3대 문명지인 잉카, 마야, 아즈텍 탐방을 비롯해 자연의 숨결을 그대로 뿜어내는 이과수 폭포, 세계 7대 불가사의 브라질 리우 거대 예수상, 하늘과 땅이 맞닿은 형상으로 신들의 거울이라 불리는 볼리비아의 우유니 소금 사막 등을 모두 방문한다.

특히 악마의 목구멍이라고 불리는 이과수 폭포를 가장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는 마꾸꼬 사파리 투어와 밤하늘과 바닥을 수놓는 은하수를 볼 수 있는 은하수 투어는 지구상에서 오직 우유니 소금사막에서만 할 수 있는 인생 최고의 경험이다.

상품가격은 1990만원으로 다음달 8일 출발한다.

전진택 모두투어 상품기획부 이사는 “프리미엄 상관도 최근엔 MZ세대의 관심과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모두투어는 특별한 여행 경험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웰니스, 미식, 문화 예술, 스테이케이션 등 다양한 테마형 프리미엄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