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 통해 풍성한 혜택 증정

<사진=그라비티>
<사진=그라비티>

[현대경제신문 유덕규 기자]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기념,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 7종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그라비티 대표 온라인 PC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에서는 다음 달 2일까지 총 4종의 이벤트로 구성된 '2023 스윗츠 페어 축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5개의 메인 퀘스트 완료 시 일일 퀘스트가 오픈되며 일일 퀘스트 완료 시 스윗츠 축제 코인을 획득, 이를 다양한 의상 및 버프 아이템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같은 기간 대량의 경험치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초백서의 의뢰 이벤트’, 사냥에 유용한 버프를 받을 수 있는 ‘스윗쿡의 즉석요리 이벤트’, 탈것 드롭프스를 스윗츠 드롭프스로 진화시킬 수 있는 ‘드롭프스를 진화시켜라!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제로’에서는 다음 달 2일까지 달콤한 보상이 가득한 발렌타인데이 기념 ‘2023 스윗츠 페어 축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이벤트 기간 동안 스윗츠 페어 메인 퀘스트 클리어 시 스윗츠 축제 코인과 의상 초코민트 보넷 등을 증정한다. 매일 갱신되는 일일 퀘스트 3종에서 스윗츠 축제 코인, 스윗츠 꾸러미, 스윗츠 축제 상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의상, 버프 아이템 등이 들어있는 스윗츠 축제 상자로 교환 가능하다. 또한 공격력 증가 버프를 받을 수 있는 ‘스윗쿡의 즉석요리 이벤트’, 기간 한정 탈것 스윗츠 드롭프스를 획득할 수 있는 ‘드롭프스를 진화시켜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에서는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 5종을 준비했다. 우선 오는 13일부터 23일까지 댄스파티에 참여할 수 있는 댄스 플로어를 오픈해 리듬게임 형태의 댄스파티를 진행, 퀘스트를 완료하면 의상 솜사탕 귀걸이, 천지 시리즈 깃털 선택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댄스파티 이벤트’가 열린다. 동일 기간 7일 출석 시 신비한 기어 캡슐, 장미꽃 장신구 등을 지급하는 ‘7일 특별 출석 선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외에도 2월 13일부터 20일까지 ‘고양이 상단 2배 이벤트', ‘보물 사냥꾼 이벤트', ‘NEW 극한도전 이벤트’ 등으로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모바일 SRPG ‘라그나로크 아레나’에서는 오는 14일부터 21일까지 자동 탐색 진행 시 사랑의 장미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컬러풀 포링, 고목나무 가지, 영웅 조각, 4원소 몬스터 선택 상자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한 공식 라운지에서는 지난 7일부터 14일까지 ‘BEST OF VALENTINE AWARDS 이벤트’와 '밸런타인데이!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로 풍성한 보상을 증정한다.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ETERNAL LOVE’에서는 지난 1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퍼즐 조각을 맞출 때마다 보상을 지급, 퍼즐 9개를 모두 맞추면 따스한 발렌타인데이 카드와 꼬리장식 사랑의 풍선 등을 증정하는 ‘따스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이벤트 한정 머리장식 심장저격, 고양이 티켓·연, 제니 등을 얻을 수 있는 ‘달콤한 연애 이벤트’도 오픈된다.

이와 함께 지난 9일부터 23일까지는 7일 출석 이벤트 ‘스위트 파라다이스 이벤트’, 14일부터 21일까지는 ‘따스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20일부터 27일까지는 ‘재료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공식 라운지에서는 2월 9일부터 17일까지 '발렌타인은 카프라와 함께 이벤트', '카프라의 초콜릿 이벤트'로 다양한 보상을 획득 가능하다

판타지 스토리 RPG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에서는 오는 14일부터 28일까지 7일 접속 시 풋사랑 코스튬, 젬스톤, 뽑기권 등을 얻을 수 있는 ‘발렌타인 7일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발렌타인데이 당일인 14일부터 15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300 젬스톤을 1회 한정 지급하며, 공식 라운지에서는 게시글 작성 유저 전원에게 도깨비 뽑기권과 마나 버섯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3D MMORPG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에서는 오는 13일부터 23일까지 ‘짝궁 임무 이벤트’, ‘소원 임무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 발렌타인데이 기념 프로모션 3종으로 유저에게 풍성한 혜택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타이틀별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타이틀 공식 홈페이지 및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