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 리본 찾기' 퍼즐 이벤트 진행

<사진=위메이드플레이>
<사진=위메이드플레이>

[현대경제신문 유덕규 기자] 위메이드플레이는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4'에서 밸런타인데이를 주제로 한 신규 업데이트를 선보이며 이용자들의 경쟁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 소셜 스퀘어는 분홍과 파스텔톤을 콘셉트로 하는 밸런타인데이 배경으로 개편되며 새로운 즐길거리 ‘밸런타인 폭죽’을 선보인다.

이벤트 진행에 따른 플레이를 통해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밸런타인 폭죽’은 광장에 모인 이용자들이 형형색색의 폭죽을 터트리며 다른 이용자들과 교류하는 이색 재미를 전할 전망이다.

회사 측은 ‘애니팡4’의 특화 콘텐츠인 소셜 스퀘어에 첫 선을 보인 ‘밸런타인 폭죽’이 이용자들의 소셜 네트워킹, 실시간 교류 등을 확대할 인기 아이템이 될 것으로 설명했다.

이용자들의 교류를 확대할 업데이트와 함께 밸런타인데이의 즐거움을 전할 경쟁형 이벤트 ‘하트 리본 찾기’도 진행된다.

퍼즐 스테이지에서 간헐적으로 출현하는 리본 장식의 블록을 격파한 점수로 경쟁하는 이번 이벤트는 순위와 득점 등 미션에 따라 아이템과 공헌도 등을 이용자에게 선물한다.

특히 이용자 30명을 1개 그룹으로 묶어 진행하는 ‘하트 리본 찾기’ 이벤트는 상위 50% 랭크에 따른 그룹 보상을 비롯해 개인별로 증정하는 한정판 아이템 선물을 마련해 재미를 더했다.

위메이드플레이 강한별 팀장은 “분홍과 파스텔톤을 ‘애니팡4’의 밸런타인데이 심볼로 기획한 이번 행사는 임영웅과의 캠페인으로 확대된 신규 및 복귀 이용자 모두가 즐길 감성형 퍼즐 서비스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소셜 스퀘어 개편과 신규 이벤트 진행을 알린 ‘애니팡4’의 ‘하트 리본 찾기’ 이벤트는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며, '애니팡4'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