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현대경제신문 임대현 기자] KB국민카드가 나날이 올라가는 생활 물가에 고객들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기 위해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요금, 사회보험료, 초중고 학교 납입금, 전기요금 등 자동납부 시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관리비와 난방비 캐시백 혜택을 업그레이드해 준비한 이벤트로 KB국민카드 홈페이지, KB페이 앱, 고객센터 등에서 등록 가능하다.

KB국민카드로 다음달 31일까지 아파트(오피스텔)관리비를 자동납부 등록 시 최대 1만5,000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지난해 1월 이후 관리비 자동납부 이력이 없는 고객이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리비 최초 납부 시에 5,000원의 혜택을 주고 이후 2,3회차 연속으로 관리비를 납부하면 각각 5,000원의 캐시백이 제공된다.

내달까지 도시가스 요금을 자동납부 등록 시 2개월 동안 월 5,000원씩, 최대 1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지난해 1월 이후 도시가스 자동납부 이력이 없는 고객이면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가정용 또는 일반용 도시가스가 대상이다.

사회보험료, 초중고 학교 납입금, 전기요금 자동납부 시에도 5,000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는 자동납부 시 추가 할인이 되는 카드도 소개했다. ‘KB국민 와이즈 홈(Wise Home) 카드’는 아파트관리비, 통신비 자동납부 시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원까지 10% 할인이 적용된다.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5,000원, 60만원 이상 1만원, 90만원 이상 1만5,000원, 12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원이 통신요금과 합산해 할인이 적용된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5,000, 국내외겸용(비자, 마스터) 1만원이다.

‘KB국민 이지 링크(Easy Link) 티타늄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고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초중고 학교납입금, 4대 사회보험료, 전기요금, 통신요금을 자동 납부하면 납부 건수에 따라 월 최대 1만원이 캐시백 된다. 자동납부 건수가 2건 이상이면 월 5,000원, 4건 이상이면 월 1만원이 매월 캐시백 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3월말까지 업그레이드 된 내용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면 공과금과 생활 요금 부담을 줄일 수 있다”며 “추가로 대중교통비와 공과금 할인 혜택이 있는 카드를 잘 활용한다면 절감된 비용을 피부로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