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개월 만에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
콤보 메뉴 50% 할인‧굿즈 증정 준비

‘굿바이 마스크, 웰컴 팝콘!’ 이벤트 포스터 <사진=메가박스>
‘굿바이 마스크, 웰컴 팝콘!’ 이벤트 포스터 <사진=메가박스>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메가박스는 27개월간 이어져 왔던 극장 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를 맞아 ‘굿바이 마스크, 웰컴 팝콘!’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31일 밝혔다.

극장 내 마스크 착용 의무는 2020년 10월부터 지난 30일까지 이어져 왔다. 지난해 4월 25일부터는 영화관 내 취식이 허용되면서 음식을 섭취할 때 마스크를 벗을 수 있었으나 기본 원칙은 마스크 착용이었다.

이번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로 영화 관람객들은 갑갑함 없이 영화를 즐기고 팝콘 등을 자유롭게 취식할 수 있게 된 셈이다.

이를 기념해 메가박스는 제품 할인과 굿즈 증정 이벤트 2개를 준비했다.

먼저 팝콘과 음료로 구성된 콤보 메뉴 50% 할인 쿠폰을 메가박스 멤버십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한다. 다음달 5일까지 사용 가능한 쿠폰은 멤버십 회원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매점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다양한 굿즈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굿즈 증정 이벤트는 1월 30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진행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벤트는 메가박스 코엑스와 홍대‧고양스타필드‧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대구신세계 등 51개 지점에서 진행된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더 많은 관객들이 마스크 없이 극장에서 팝콘과 음료 등을 즐길 수 있었으면 하는 마음에 메뉴 할인‧굿즈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마스크 착용 의무도 해제된 만큼 많은 관람객들이 극장을 찾아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