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엘라비에 아토페론 캄 크림 대용량 제품
더마 엘라비에 아토페론 캄 크림 대용량 제품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휴메딕스는 저자극 보습 크림 ‘더마 엘라비에 아토페론 캄 크림’을 대용량으로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휴메딕스는 장시간 마스크 착용과 미세먼지 등 요인으로 증가하고 있는 더마 코스메틱 수요에 맞춰 기존 제품을 120ml 대용량으로 리뉴얼했다. 대용량을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가격은 낮추는 동시에 용량은 2.4배 증량했다.

더마 엘라비에 아토페론 캄 크림은 면역조절 특허물질인 알로페론을 함유한 저자극 보습 크림이다. 피부 집중 보습에 효과적인 세라마이드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 베타글루칸, 피부 진정을 위한 비사보롤, 시카 등을 이상적으로 배합했다.

특허 물질인 핵심 성분 알로페론은 면역 펩타이드 물질로 피부 고유의 면역체계를 조절해 외부 환경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피부를 편안한고 건강하게 보호, 다양한 피부 고민을 근본적으로 해결하는데 도움을 준다.

임상을 통해 건조에 의한 가려움 개선, 외부 자극 진정, 각질 개선, 피부 장벽 개선, 수분 함유량 개선, 24시간 보습 지속 개선 등에 대한 효능을 확인했다.

피부각질 개선에도 도움을 줘 얼굴뿐 아니라 진정이 필요한 모든 부위에 사용이 가능하다.

또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원료만을 사용했으며 스테로이드 36종, 파라벤 7종, 인공향 무첨가의 저자극 처방으로 건강한 피부는 물론 유·소아와 민감성·악건성·문제성 피부 등 모든 타입의 피부에 얼굴부터 전신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더마 엘라비에 아토페론 캄 크림 대용량 제품은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공식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리뉴얼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 무료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휴메딕스 관계자는 “휴메딕스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통해 세분화된 더마 코스메틱 라인을 강화하고 있다”며 “체계적인 더마 코스메틱 케어를 토대로 예민함으로 고민하는 이들이 건강한 피부를 되찾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