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SM C&C는 온라인 전문 여행사이트 투어익스프레스에서 항공권 할인과 객실 업그레이드 등을 특가로 제공하는 하와이 프로모션 상품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3월 24일, 4월 21일, 5월 19일 출발하는 4박 6일 상품이다. 왕복 항공권(유류세·세금 포함)과 쉐라톤 프린세스 카이울라니 호텔, 트롤리버스 일일 탑승권, 미팅&샌딩 서비스, 여행자 보험 등이 포함됐다. 각각 10명씩 총 30명에게만 특가로 한정 판매된다.

하와이안 항공 티켓을 약 20만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며 최신 기종인 에어버스 A330으로 운항된다.

A330은 기체 폭이 넓어 보다 쾌적하고 편리하게 탑승할 수 있으며 아일랜드 풍의 기내식이 제공된다. 또 한국어 서비스가 가능한 승무원이 기내에 배치된다.

숙박은 하와이에서 가장 사랑받았던 공주 프린세스 카이울라니가 거주하던 쉐라톤 프린세스 카이울라니 호텔다. 씨티뷰 전망에서 오션뷰 전망으로 무료 업그레이드가 제공된다.

호텔 바로 앞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와이키키 해변이 펼쳐져 있다. 와이키키 랜드마크로 손꼽히는 하와이 노천시장 인터내셔널 마켓 플레이스가 도보 2분 거리에 있다.

쇼핑에 최적화된 트롤리 버스 핑크 라인 1일권도 상품에 포함됐다. 트롤리 버스는 렌터카 없이도 하와이 곳곳을 버스로 투어할 수 있도록 여러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이 상품에는 와이키키 해변 산책로뿐 아니라 로얄 하와이안 센터, T갤러리아 by DFS,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와 같은 인기 있는 쇼핑몰을 둘러볼 수 있는 최적의 노선인 핑크 라인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이 밖에도 공항과 호텔을 오가는 편히 오가는 샌딩 서비스, 여행자 보험 등이 포함됐다.

구종서 SM C&C 여행사업부문 B2C그룹장은 “하와이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휴양시설이 갖춰져 가족, 친구 단위로 찾는 여행객들에게도 최고의 경험을 제공한다”며 “투어익스프레스의 특가상품을 통해 하와이 여행을 보다 저렴하게 준비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투어익스프레스는 SM C&C 여행사업부문의 온라인 전문 여행사다. 국내외 온라인 항공권과 전 세계 주요 도시 호텔 예약, 개별자유여행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