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약 가입 시 회당 최대 300만원 수술비까지 보장

<사진=AIA생명>
<사진=AIA생명>

[현대경제신문 임대현 기자] AIA생명이 입원비 걱정을 덜어주는 '(무)첫날부터 입원비 보험(갱신형)'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상품은 가입자가 실손보험이 있더라도 입원급여금을 보험 가입 첫날부터 중복으로 보장한다. 특히 가입자가 일반병원 외에 상급종합병원 등에 입원하더라도 입원급여금이 추가 지급된다.

가입자는 보험기간 중 질병으로 인해 입원할 경우 입원일 수 1일당 최대 2만원의 입원급여금을 보장받는다. 상급종합병원의 집중치료실에 입원한 경우 20만원의 입원급여금을 첫날부터 수령한다. 이러한 보장은 1회 입원 당 최대 열흘까지 가능하다.

또 가입자는 입원비 외에 응급실 내원비는 물론 특약을 통해 수술급여금도 보장받는다. 가입자가 '(무)뉴 수술특약(갱신형)'을 추가하는 경우 보험기간 중 최대 300만원까지 수술급여금을 보장받는다. 각종 재해 관련 사고로 인한 입원급여금도 보장받을 수 있다.

이 상품은 삼성카드 자체 보험몰인 '다이렉트 보험'과 AIA생명의 모바일 전용 채널인 'AIA 다이렉트'를 통해서 가입할 수 있다. 가입 기준 나이는 20~60세로 최대 100세까지 갱신 가능하다.

AIA생명 관계자는 "입원과 수술비에 대한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 상품을 개발하게 됐다"며 "가입 첫날부터 각종 입원비를 보장할 뿐만 아니라 실손보험과 관계없이 입원비를 중복으로 보장하는 이 상품이 더 많은 사람의 '더 건강하게,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Healthier, Longer, Better Lives)'을 돕는 AIA생명의 소명을 실현하는 데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