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조트 속초 인피티니풀에서 바라본 해돋이
롯데리조트 속초 인피티니풀에서 바라본 해돋이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호텔롯데는 롯데리조트 속초에서 내년 1월 1일 새해 일출을 생중계하는 ‘미라클 모닝 클럽’ 이벤트를 연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생중계에서는 롯데리조트 속초에서 바라보는 속초해수욕장 일대 해돋이 장면이 송출된다.

롯데리조트 속초는 동해바다에 둘러싸인 일출 명소다. 방송 당일 속초의 일출 시각은 7시43분이다. 이에 오전 7시부터 8시까지 1시간 동안 방송될 예정이다.

생중계는 롯데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전 알림 신청 시 방송 당일에 시청 URL을 문자로 안내받을 수 있다.

속초에서 직접 찍은 일출 사진 또는 미라클 모닝 클럽 생중계 시청 인증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후지필름 인스탁스 카메라와 롯데시네마 예매권을 증정한다.

미라클 모닝 클럽 연중 참여 이벤트도 있다. 롯데리조트 속초는 매월 1일 해돋이를 생중계한다.

방송 사전 알림 신청 후 생중계 중 홈페이지 미라클 모닝 클럽 이벤트란에 댓글 작성 시 참여 인증 완료된다. 참여자에게는 매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며, 12월까지 총 7번 이상 참여하면 내년 12월 31일 롯데리조트 속초 1박 숙박권을 제공한다.

새해 일출을 직접 보며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미라클 모닝 패키지가 적절하다. 객실 1박과 블루투스 스피커 대여, 온라인 심리상담 마인드카페 1회 이용권, 오설록 티 세트, 록시땅 필로우 미스트가 제공된다. 투숙은 내년 12월 31일까지, 가격은 29만2000원부터다. 세금 포함.

롯데리조트 관계자는 “미라클 모닝 클럽은 갓생(God+生, 부지런한 삶의 신조어)을 실천하는 MZ세대를 타깃해 기획했다”며 “롯데리조트 속초와 함께 생산적인 한 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