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교원투어는 여행전문 브랜드 여행이지에서 ‘여행설계자들’ 스페셜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다고 지난 27일 밝혔다.

이 스페셜 패키지는 SNS에서 주목받는 핫플레이스 중심으로 여행 코스가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채널A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 ‘여행설계자’와 공동 기획한 상품이다.

지난 25일 첫 방송된 여행설계자들 프로그램에서 소개된 여행 코스를 동일하게 체험하는 내용이다. 여행설계자들 출연 연예인들이 직접 상품 기획에 참여해 인기 맛집, SNS인증샷 명소 등 새롭게 떠오르는 곳들로 코스를 구성했다.

여행설계자들 패키지 상품은 겨울 인기 여행지로 손꼽히는 베트남 나트랑과 필리핀 보홀2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베트남 나트랑은 개그맨 황제성, 우주소녀 엑시가 설계한 상품이다.

나트랑 이색 명소로 떠오르는 화이트샌듄 판랑 관광을 포함돼 있으며, 전 일정 5성급 멜리아 빈펄 엠파이어 호텔 숙박과 룸업그레이드 특전을 제공한다.

디럭스룸을 선택하면 스위트룸으로 자동 업그레이드된다. 이 상품은 패키지 속 자유를 전하는 세미 패키지로 하루동안은 온종일 자유롭게 휴양을 즐길 수 있다.

이 때 빈원더스 1일 무제한 이용권을 제공해 테마파크에서 자유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빈원더스 내 워터파크, 놀이공원. 사파리, 아쿠아리움, 게임랜드 모두 이용 가능하다. 현지 특식 또한 평범함을 넘어 응온갤러리 등 SNS 인기 맛집으로 손꼽히는 레스토랑을 방문한다.

가수 황치열, 개그맨 최성민이 기획한 필리핀 보홀 상품은 여행 일정과 선택 관광을 내 마음대로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발리카삭 호핑투어와 거북이 구경, 스쿠버 다이빙, 보홀 데이투어, 반딧불 투어 중 여행객이 원하는 옵션을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옵션 미선택 시 자유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여행 일정 또한 3박4일, 3박5일, 4박5일, 4박6일 등 총 4종으로 나눠져 있어 자유여행의 장점을 누릴 수 있다.

숙박은 헤난 타왈라 리조트에서 진행되며 객실당 망고 1kg이 무료로 제공된다. 고객 전원(소아 제외)에게 전신마사지를 스톤 마시지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여행이지는 여행설계자들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25일까지 고객 참여 이벤트를 펼친다. 여행이지 공식 SNS 채널 인스타그램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여행설계자들 패키지 상품 중 여행가고 싶은 곳과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을 선정, 크리스피크림도넛 교환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년 2월 10일 여행이지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