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파라다이스시티는 2023년 계묘년을 맞아 색다른 신년 호캉스를 경험할 수 있는 ‘해피 뉴 래빗(RABBIT)’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이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신년 분위기를 북돋아 줄 다채로운 특전을 담은 ‘홉! 홉 래빗(HOP! HOPE RABBIT)’ 한정 패키지를 출시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이 패키지 고객에 체크인 당일 가든 카페에서 2023년을 상징하는 귀여운 토끼 디자인의 케이크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 체크인 시 글로벌 럭셔리 뷰티·웰니스 브랜드 바니스 뉴욕 뷰티의 고유한 향을 담은 핸드워시와 핸드크림, 립밤도 제공한다.

여기에 추위를 잊고 신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실내 수영장과 사계절 야외 온수풀, 이국적인 분위기의 실내 스파 씨메르,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1회 이용 혜택도 담았다.

플레이랩, 키즈존, 피트니스,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 입장과 스파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혜택도 기본으로 제공한다. 이 패키지는 다음달 8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한정 특가 신년 패키지 2종도 새롭게 선보였다.

1박 상품 래빗 고(RABBIT GO) 한밤 패키지와 2박 상품 래빗 고(RABBIT GO) 두밤 패키지로 호텔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리조트 머니를 각각 3만원, 10만원 제공한다.

이 외에 실내 수영장과 야외 온수풀, 씨메르, 원더박스 등 다채로운 부대시설 이용 혜택(박당 1회)과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 입장,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등 혜택도 모두 담아 알차게 신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이 패키지는 내년 3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