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전 노선 항공권, 유료좌석, 수하물 할인 등 혜택

<사진=아시아나항공>
<사진=아시아나항공>

[현대경제신문 유덕규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아시아나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유럽 노선 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유럽의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통해 오는 2023년 1월 15일까지 아시아나항공 인천발 유럽 노선(런던, 프랑크푸르트, 파리, 로마, 바르셀로나, 이스탄불) 항공권을 구매하는 승객들에게 항공권 5% 할인 쿠폰, 유료좌석 50% 할인, 추가 수하물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A350 기종이 운항하는 런던, 프랑크푸르트, 파리 노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00명에게 기내 와이파이 쿠폰을 증정한다.

탑승 기간은 2023년 3월 31일까지이며,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이 밖에도, 아시아나 탑승권 원본 소지시 제휴사 할인이 적용되는 ‘아시아나 매직보딩패스’를 통해 유럽의 명품 쇼핑 명소인 비스터 컬렉션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권, 라운지 입장권, 셔틀서비스 할인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유럽 비즈니스 항공권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왕복 교통편, VIP 라운지 이용권, 기프트 카드 등이 포함된 비스터 컬렉션 VIP 체험권을 총 15명에게 제공한다.

이 외에도 전 승객 대상 부킹닷컴 결제금액 1,000원당 5마일 적립, 신세계면세점 멤버십 혜택 및 온·오프라인 제휴머니 증정 등 다양한 혜택 제공을 통해 여행 편의를 돕는다는 방침이다.

아시아나항공 담당자는 “유럽의 연말연시는 관광 뿐만 아니라 유럽 최대 쇼핑 할인 행사인 박싱데이에 맞춰 많은 사람들이 쇼핑을 떠나는 시즌”이라며, “더욱 합리적이고 편리한 여행을 위해 이번 할인 및 제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아시아나항공은 내년 2~5월 유럽노선 특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12월 16일까지 아시아나항공 유럽 전 노선을 대상으로 특가 항공권을 판매한다.

탑승 기간은 2023년 2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이며, 추가 3% 할인 적용 가능한 항공권 할인 쿠폰 또한 제공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