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최은경과 공동개발한 제품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서 구매 가능

‘초이스레시피 분말육수’ 팝업스토어 오픈 홍보 포스터 <사진=우리의식탁>
‘초이스레시피 분말육수’ 팝업스토어 오픈 홍보 포스터 <사진=우리의식탁>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우리의식탁은 방송인 최은경과 공동개발한 ‘초이스레시피 분말육수 실속형’ 출시를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초이스레시피 분말육수는 우리의식탁의 푸드 전문가들과 방송인 최은경이 반 년 넘게 관능평가를 진행해 지난 9월 선보인 제품이다.

특히 기존 케이스 형태의 제품에 이어 이번에 파우치 형태의 초이스레시피 실속형 3종을 추가 출시하면서 이를 알리고자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이용객이 많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B1 식품관에서 이번달 27일까지 진행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새롭게 선보인 초이스레시피 실속형 3종을 비롯해 단품 틴케이스 3종, 초이스레시피 3구 선물세트를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다.

초이스레시피 분말육수는 멸치육수, 매콤해물, 치킨채소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기존 코인육수에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해 분말 타입으로 만든 점이 특징이다. 제품에 들어간 원료도 12가지 국내산 원료와 건강기능식품에 활용되는 슈퍼푸드를 넣어 차별화를 더했다.

특히 고급스러운 올블랙의 틴케이스에 담긴 제품은 선물용으로 활용하기도 좋다.

우리의식탁은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에 초이스레시피 분말육수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증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우리의식탁 관계자는 “우리의식탁의 자체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초이스레시피 분말육수의 간편성과 차별성을 알릴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