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치우롱티·리치캐모마일티 2종
신메뉴 구매 시 마스크팩 증정

더리터 ‘겨울:티’ 2종 <사진=더리터>
더리터 ‘겨울:티’ 2종 <사진=더리터>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더리터는 티베이스의 ‘겨울:티’ 2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 콘셉트는 ‘올해도 수고한 나에게 주는 리프레셔’다. 피치 우롱티·리치 캐모마일티 2종으로 구성됐으며 이번달 22일 출시된다.

피치 우롱티는 향긋하고 달콤한 복숭아와 풍부한 우롱의 조화를 맛볼 수 있다. 리치 캐모마일티는 캐모마일과 레몬그라스의 화사한 풍미가 향긋하게 다가오는 음료이다.

이번 신메뉴 2종에는 레드커런트와 로즈마리 토핑이 더해져 연말 분위기를 한껏 연출한다. 특히 레드커런트는 면역 증진과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되는 열매이기에 건강음료로도 알맞다.

더리터는 겨울 신메뉴 출시와 동시에 2개의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고객이 겨울 신메뉴를 구매할 시 겨울:티 2종과 짝을 이루는 겨울철 보습 전용 마스크팩을 증정 받는다. 리치 캐모마일티를 구매하면 리치 캐모마일 진정팩 1개를 증정 받을 수 있는 방식이다. 팩은 교차 증정이 가능하다.

또 더리터는 신메뉴 출시에 맞추어 본사와 가맹점의 상생경영을 위한 ‘제13차 점주 상생 이벤트’도 진행한다. 겨울:티 홍보물과 진정팩 등을 포함한 신메뉴 원재료를 전국 가맹점에 무상으로 지원한다. 처음 공급하는 음료 재료에 한정하며 이 프로모션은 물류 기반의 유통체제를 갖춘 더리터만의 강점으로 손꼽힌다는 설명이다.

이도경 더리터 메뉴연구개발 담당자는 “겨울 신메뉴이지만 차가운 아이스 음료로 마시기에도 좋은 음료”라며 “신메뉴와 함께 진행하는 진정팩 프로모션을 통해 나를 위한 시간을 가져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