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리빙·뷰티·패션 등 다양한 용품 판매
반려동물용품 등 인기상품 최대 70% 할인

동원디어푸드 아르르 판매 제품 연출샷
동원디어푸드 아르르 판매 제품 연출샷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동원디어푸드는 운영하는 반려동물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르르’가 2022 케이펫케어 일산에 참가한다고 17일 밝혔다.

케이펫케어 일산은 이번달 18일부터 20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반려동물 산업 박람회다.

아르르는 식품을 비롯해 리빙·뷰티·패션 등 라이프 스타일 용품 전반을 아우르는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다. 자체 온라인몰을 통해 250여개 반려동물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동원디어푸드는 지난 9월 아르르를 인수하고 기존의 반려동물 전문몰 ‘츄츄닷컴’ 등과 시너지를 통해 반려동물 사업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아르르는 이번 박람회에서 반려견용 ‘킁킁 노즈워크 매트’와 반려견·반려묘용 간식 ‘토이트릿 미니’ 2종 등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박람회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아르르 스테디셀러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고 인기 펫푸드 세트를 9900원에 판매한다.

현장 방문 고객들은 현장에서 1:1 맞춤 상담은 물론 SNS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아르르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코로나19로 인해 3년 만에 참가하는 행사이자 동원디어푸드 인수 후 진행하는 첫 오프라인 행사”라며 “앞으로도 많은 반려인과 활발히 소통하면서 믿을 수 있는 반려동물 용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