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월실적·적립한도 없이 아시아나 마일리지 무제한 적립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현대경제신문 임대현 기자] 하나카드는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면세점, 아시아나항공과 4자 제휴한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 신상품 ‘신세계 the Mile 하나카드’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신세계 the Mile 하나카드는 아시아나 제휴카드 가운데 마일리지 적립률이 가장 높은 상품으로 전월실적 및 적립한도 없이 아시아나 마일리지가 무제한 적립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신세계백화점 제휴서비스, 신세계면세점 멤버십 우대 서비스를 탑재해 제휴사의 모든 서비스를 카드 한장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우선 전월실적 조건 없이 신세계백화점(오프라인 매장) 및 신세계면세점(온·오프라인 매장)에서 5,000원당 10마일리지가, 국내외 전 가맹점에서 5,000원당 7마일리지가 무제한 적립된다.

여기에 신세계백화점 제휴 서비스를 통해 신세계백화점에서 제공하는 백화점 5.0% 할인쿠폰(실적에 따라 3~6매), 백화점 무료 주차 2시간 제공 등과 매월 다양하게 진행되는 제휴카드 상품권 사은 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에서 제품 구매 시 최대 20%까지 할인해주는 Black 멤버십 등급 혜택도 제공한다.

카드 출시를 기념해 아시아나항공에서 12월 31일까지 1만5,000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카드 발급 및 응모 완료 후 20만원 이상 이용한 손님을 대상으로 1만5,000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연회비는 국내외겸용(VISA) 3만5,000원이며 하나카드·신세계백화점·신세계면세점·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발급 신청이 가능하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엔데믹 시대 마일리지를 사용해 해외 여행을 떠나시는 손님들을 위해 전월실적 및 적립한도 없이 마일리지가 무제한 적립되는 가장 심플하고 적립률이 높은 카드를 기획하게 됐다”며 “카드 한장으로 신세계백화점·신세계면세점·아시아나항공사의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