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미래에셋생명>
<사진=미래에셋생명>

[현대경제신문 임대현 기자] 미래에셋생명은 오는 30일까지 자사 온라인보험 홈페이지에서 보험료 계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PC나 모바일로 미래에셋 온라인보험 홈페이지에 접속해 예상 보험료를 계산하면 5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선물로 준다.

응모방법은 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 홈페이지에 접속해 원하는 상품과 생년월일, 성별 등의 기본정보를 입력하고 ‘보험료 계산하기’ 버튼을 눌러 응모하면 된다. 또한 같은 기간 미래에셋 온라인보험 상품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 모두에게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미래에셋 온라인보험은 ‘가성비 높은 보험’이라는 컨셉에 맞춰 저렴한 보험료와 실용적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업계 최초로 온라인 변액보험을 출시하는 등 총 10종의 가성비를 강조한 상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암보험의 경우 비슷한 보험료의 타사 상품과 비교해 고액암 보장 항목이 많아 자사 온라인보험 상품 중 가장 많은 가입자를 확보하고 있다. 올해 4월 출시한 ‘온라인 암보험’은 발병률이 높아 반드시 대비해야 하는 암 진단비는 물론, 표적항암치료비 보장까지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는 가성비 높은 상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구경회 미래에셋생명 디지털영업팀장은 “같은 보장이라면 보험료가 낮은 상품을 찾아 가입하는 게 가성비를 높일 수 있어 미래에셋 온라인보험의 저렴한 보험료를 많은 고객에게 알리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스마트폰만 있으면 보장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미래에셋 온라인보험을 통해 누구나 필수 질병에 대해 부담 없이 보장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