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직구 라운지 이용 시 최대 6만 하나머니 적립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현대경제신문 임대현 기자] 하나카드는 11월 해외 직구 시즌을 맞아 자사 고객의 해외 서비스 전용 플랫폼인 ‘지랩(G.Lab)’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하나카드의 해외 직구 특화 프로모션인 ‘2022 블살라’(‘블프에 살게 많다면 해외 직구 라운지로’의 줄임말) 이벤트는 2020년부터 3년째 매년 11월 블프 시즌에 선보이는 행사다.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해외 직구 라운지’를 경유해 알리익스프레스, 마이테레사, 아마존, 이베이, 아이허브, 타오바오, 큐텐, 24S, 매치스패션, 에센스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 시 쇼핑몰 별 적립률에 따라 5만 하나머니까지 적립된다.

하나카드의 해외 이용 특화 체크카드 상품인 ‘트래블로그 체크카드’ 이용 시에는 1만 하나머니가 추가 적립돼 최대 6만 하나머니까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는 환전 및 해외 이용 수수료가 없어 해외 여행 및 직구를 자주 하는 손님이라면 필수로 발급받아야 하는 카드다.

국내 최대 배송대행 업체인 몰테일에서 이달 21일부터 30일까지 하나카드로 배송비를 결제하면 선착순 1,200건을 대상으로 최대 10불까지 즉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결제금액이 큰 손님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해외 이용 후 분할납부 전환 시 최대 6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외 직구 포함 해외 이용 100만원 이상 이용 손님이라면 여행 라운지 스탬프 서비스를 통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행 라운지 스탬프는 100만원·200만원·300만원 이상 해외 이용하거나 항공, 숙박·레저, 면세 항목에서 일정 금액 이상 이용 시 스탬프가 적립되는 서비스로 스탬프 적립 개수에 따라 최대 15만 하나머니를 제공한다.

하나카드 마케팅추진부 관계자는 “해외 직구족을 위해 올해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에도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고환율, 고물가로 인해 예전 시즌보다 어려운 직구 환경이지만 더 많은 도움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