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 나주식 한우곰탕
조선호텔 나주식 한우곰탕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신규 밀키트 제품으로 나주식 한우곰탕과 한우사골육수를 SSG닷컴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조선호텔 나주식 한우곰탕은 고소한 맛이 일품인 엄선된 한우 암소의 사태 부위를 100% 사용해 고기가 부드럽고 육수의 맑고 담백한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오랜 시간 정성스레 맑은 국물을 고아낸 만큼 한우 특유의 육향을 느낄 수 있으며 파와 계란지단 등을 넣으면 더욱 풍성한 맛으로 즐길 수 있다.

조선호텔 나주식 한우 곰탕(600g)의 가격은 8900원이다.

조선호텔 한우사골육수는 가정에서 간편하게 각종 찌개, 전골요리 육수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안심 한우뼈로 만든 100% 한우사골육수다.

특히 농축액과 소금, 합성첨가료를 사용하지 않고 한우 사골뼈와 정제수만을 사용해 12시간 동안 정성스레 고아냈으며 사골뼈를 여러 번 우려낸 것이 아닌 단 1회 사용해 더욱 건강한 맛으로 아이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고온멸균작업을 거쳐 장기간 냉장보관이 가능하고 해동과정 없이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으며 파, 고기, 스지 등을 추가로 넣어 밥과 함께 든든하게 먹을 수 있고 떡만둣국으로 즐기기에도 좋다.

조선호텔 한우사골육수(1kg)의 가격은 7900원이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신제품 2종 출시를 기념해 11일까지 조선호텔 간편식 9종을 최대 30% 할인한다.

할인대상 제품은 신제품 2종을 비롯해 조선호텔 꿔바로우, 조선호텔 탕수육, 조선호텔 유니짜장삼선볶음밥, 조선호텔 유니짜장, 조선호텔 삼선짬뽕, 조선호텔 칠리새우, 조선호텔 삼계탕이다.

조선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신제품 2종은 중식뿐만 아니라 대중적이면서도 건강한 맛의 한식 메뉴를 선보이고자 기획됐다”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조선호텔의 다양한 간편식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조선호텔앤리조트에서는 조선호텔 꿔바로우, 조선호텔 탕수육, 조선호텔 중국식냉면, 조선호텔 칠리새우, 조선호텔 깐풍기, 조선호텔 나가사키 짬뽕, 조선호텔 LA갈비, 조선호텔 소불고기 등 다양한 가정간편식(HMR)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