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지놈 홈페이지의 제품정보 페이지
GC지놈 홈페이지의 제품정보 페이지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GC지놈은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신규 홈페이지는 심플하고 직관적인 디자인과 사용자 친화적인 메뉴를 통해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는 회사의 비전과 미션인 ‘인류의 건강한 삶에 기여하는 유전체 분석 시장의 No.1’ 슬로건과 건강한 가족의 이미지를 제시하는 영상을 함께 배치했다.

유전자 검사로 산전의 태아부터 노년까지 전 연령의 건강한 삶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검사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GC지놈의 지향점을 시각화해 전달한다.

세부 카테고리는 기업의 정체성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기업소개와 연구개발, 투자정보, 기업홍보 등 기업소개 파트와 암, 유전희귀질환, 건강검진, 산전·신생아 제품 소개 파트를 좌우로 슬라이드 이동할 수 있도록 구성해 명확히 분류했다.

특히 각 제품을 상징하는 동물과 제품을 매칭해 검사의 본질을 쉽고 직관적으로 설명하는데 집중했다.

이를 통해 이용자가 유전자 검사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한편 사용자 친화적 화면구성을 구현해 이용자의 접근 편의성을 강화했다.

여기에 사용자 클릭에 따라 화면이 전환되는 등 참여 요소까지 적절히 배치해 흥미를 이끌어냈으며 반응형 웹을 적용해 PC와 모바일 등 다양한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구성을 선보인다.

기창석 GC지놈 대표는 “GC지놈은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시행해 최고의 유전자 검사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용자들이 쉽게 GC지놈의 유전자 검사를 탐색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