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제주신라호텔은 가을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세 가지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제주신라호텔은 야외 활동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성인 전용 수영장에서 따뜻한 가을 햇살과 ‘인생짬뽕’을 맛볼 수 있는 어썸 어텀(Awesome Autumn) 패키지를 선보인다.

화끈한 불맛을 내는 국물에 돌문어, 전복, 대게 등 신선한 해산물과 고소한 한우 차돌박이를 얹어 비주얼과 양, 맛 모두 잡은 전복 한우 차돌박이 짬뽕이 포함된 패키지다. 이 짬뽕은 올해 2만5000그릇 이상 판매된 제주신라호텔의 최고 인기 메뉴다.

어썸 어텀 패키지는 푸른 중문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어덜트 풀 데이베드 2시간 혜택도 함께 제공해 가을 수영을 만끽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스탠다드 룸(1박), 조식 또는 중식(성인 2인), 어덜트 풀 데이베드 2시간, 풀사이드 바 전복 한우 차돌박이 짬뽕이 포함되며 다음달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객실에서 여유로운 휴식과 함께 호텔 셰프가 엄선한 페어링을 즐길 수도 있다. 어썸 모먼츠(Awesome Moments) 패키지는 인룸 딜라이츠 모먼츠 혜택을 포함해 프라이빗한 휴식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했다.

인룸 딜라이트 모먼츠는 향긋한 술과 제철 식재료로 만들어진 페어링 안주를 객실에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각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한식당 천지, 일식당 히노데, 라이브러리 바 올래에서 대표 술과 호텔 셰프 추천 요리의 페어링을 만나볼 수 있다.

어썸 모먼츠’ 패키지는 스탠다드 룸 기준 조식 또는 중식(성인 2인), 인룸 딜라이트 모먼츠 1회가 포함돼 있다. 바다전망 디럭스 룸 이상의 객실에 투숙 시에는 라운지 에스(2인) 혜택이 추가되며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아이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가족 고객을 위한 패키지도 있다. 디어 마이 패밀리(Dear My Family) 패키지는 패밀리 풀에서 물놀이 후 허기를 달래줄 겉바속촉 풀사이드 바 수제 프라이드 치킨과 함께 잘 가꾸어진 숨비정원을 배경으로 여행의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G.A.O. 숨비포토 혜택을 제공한다.

이 패키지는 2박 이상 투숙 전용 상품으로 10월 10일부터 10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스탠다드 테라스 룸, 조식 또는 중식(성인 2인, 소인 1인), G.A.O. 숨비포토(투숙 중 1회), 풀사이드 바 수제 프라이드 치킨&감자튀김과 샐러드(투숙 중 1회) 포함이다. 3박 이상 투숙 시 객실요금이 6만500원 할인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