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이마트24는 SSG랜더스의 에이스 김광현 선수의 이름을 내세운 ‘김광현 KK도시락’(사진)을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김광현 KK도시락은 김광현 선수의 사진과 사인으로 패키지가 디자인돼 있다. 김광현 선수가 실제로 좋아하는 반찬들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도시락은 소불고기, 호박볶음, 어묵야채볶음, 미역줄기볶음, 치킨가라아게, 치킨너겟, 해물완자, 웨지감자, 꼬마돈까스 등 열 가지 반찬으로 푸짐하게 구성된다. 가격은 6900원이다.

이마트24에서는 이번 야구 도시락 판매를 기념해 10월 한달 간 행사카드(BC페이북·현대카드)로 결제 시 반값(3450원)에 제공한다.

또 프로야구 정규시즌 마지막 홈경기가 진행되는 30일에는 SSG랜더스필드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SSG랜더스필드 1루 광장에서 경기장 입장을 시작하는 오후 3시부터 야구 관람 고객들에게 김광현 KK도시락 500개와 이마트24 할인쿠폰 5000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경기 당일 김광현 KK도시락 이미지를 전광판에 노출시켜 야구팬들에게 상품을 알린다.

정현우 이마트24 영업마케팅팀 파트너는 “김광현 KK도시락이 야구팬은 물론 편도족(편의점 도시락으로 식사를 해결하는 사람)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SSG랜더스와 함께 차별화된 이벤트와 기부 활동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이마트24는 김광현 선수와 함께 프로야구 시즌 종류 이후에 김광현 KK도시락 2000개를 기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