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31일까지 QV앱 고객 대상

<사진=NH투자증권>
<사진=NH투자증권>

[현대경제신문 최윤석 기자] NH투자증권은 QV앱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2월 31일까지 슬기로운 연금생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선 NH투자증권 모바일 앱 QV의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연금형 상품(연금저축, IRP) 계좌에 이전 및 가입 또는 추가 납입 시 연금저축 계좌는 최대 30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된다. IRP 계좌의 경우는 최대 3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되며 신규 고객 대상으론 연금형 상품 계좌에 100만원 이상 순 입금 시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또한 QV앱 내 슬기로운 연금생활 이벤트 페이지를 친구에게 공유 시 추첨을 통해 2,023명에게 NH멤버스 포인트 5,000점이 제공될 예정이며 추가로 NH Amundi자산운용, 한국투자신탁운용, KB자산운용의 타깃데이트펀드(TDF) 혹은 상장지수펀드(ETF) 100만원 이상 매수 시 최대 24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제공된다.

NH투자증권 관계자는 “연말정산 이슈가 부각되는 하반기에 연금이벤트를 통해 NH투자증권 고객들이 안정적인 노후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기타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NH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과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