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휴온스푸디언스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으로 ‘맛있는 다이어트 시작(맛다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추석 음식으로 칼로리를 걱정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했다.

19일까지 살바이타임, 장건강 슬림 바이오틱스, 다이어트 콜레우스 포스콜리, 엔자임 타임 등 체지방 감소에 도움 주는 제품 4종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살바이타임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이용해 체지방 감소와 배변에 도움을 주며 장건강 슬림 바이오틱스는 특허 유산균을 함유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다이어트 콜레우스 포스콜리는 빨간통 다이어트로 알려진 원료 콜레우스 포스콜리를 이용해 체내 에너지 생성과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이다. 엔자임 타임은 고함량 프로테아제, α-아밀라아제로 역가수치(효소 활성도 수치)가 54만에 달하는 효소식품이다.

휴온스푸디언스는 구매 고객을 위한 사은품도 마련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행사 제품 4종을 구매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비타마누카 꿀 10포를 증정한다. 또 이너셋몰에 로그인하는 고객들에게 5000원 쿠폰, 신규회원에게 가입축하 적립금 5000원을 제공한다.

휴온스푸디언스 관계자는 “추석연휴 기간 드신 음식으로 칼로리 걱정하시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휴온스푸디언스가 준비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해보시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