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가족·친구들과 함께 영화 보면 할인
롯데시네마, ‘영화 할인’ 가족 쿠폰팩 준비
메가박스 “추석엔 영화관으로 대피하세요”

멀티플렉스 3사의 추석 맞이 이벤트 홍보 포스터. 메가박스와 CGV, 롯데시네마. (왼쪽부터) <사진=각사 취합>
멀티플렉스 3사의 추석 맞이 이벤트 홍보 포스터. 메가박스와 CGV, 롯데시네마. (왼쪽부터) <사진=각사 취합>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멀티플렉스들이 추석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메가박스는 풍성한 한가위를 위해 다양한 추석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8일 밝혔다.

먼저 이번달 7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는 ‘추석 대피소 이벤트’는 명절날 잔소리에서 벗어나 메가박스에서 편안한 연휴를 보낼 수 있는 이벤트다.

청소년 3000원 할인권, 일반 관람권 3000원 할인권, 러브콤보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 사용 고객 중 추석 연휴에 1편 이상의 영화를 관람한 고객을 대상으로 ‘2022 무비패스권(1명)’, ‘한우 선물 세트(3명)’, ‘일반 영화 관람권(100명)’, ‘영화 2000원 할인권(응모자 전원)’을 증정한다.

9일부터 11일까지는 전국 관객 수 800만명을 넘기며 큰 사랑을 받은 ‘탑건: 매버릭’을 메가박스 남양주현대아울렛 스페이스원점과 대구신세계점, 안성스타필드점 돌비 시네마에서 할인가 1만5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CJ CGV는 추석을 맞아 누구나 참여 가능한 ‘추석(ㅊㅅ) 시즌 씨지브이 참석(ㅊ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고 영화를 관람하면 관람 횟수만큼 송편 스탬프를 획득할 수 있다. 송편 스탬프 1개를 받으면 CJ ONE 100포인트를, 2개를 받으면 일반 2D 영화 30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송편 스탬프 3개를 모으면 일반 2D영화 무료 쿠폰 1매와 함께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치킨 기프티콘도 선물한다.

서로 다른 영화 관람 시 송편 스탬프가 추가로 적립되며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일반 2D 영화 2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롯데시네마는 이번달 12일까지 ‘가족 쿠폰팩’, ‘선물하기 1+1’, ‘인스타그램 친구 태그’ 등 총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번째 가족 쿠폰팩은 덤에 덤으로 주는 영화 관람 할인 이벤트다. 3인이 관람하면 3인 모두 2000원씩, 4인이 관람하면 4인 모두 3000원씩, 5인이 관람하면 5인 모두 4000원씩 할인되는 등 최대 2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콤보 2천원 할인도 추가 적용된다.

가족 쿠폰팩 이용 고객 대상으로는 무선 청소기와 로봇 청소기를 추첨을 통해 각각 5명에게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선물하기 1+1은 이벤트 기간에 영화 관람권과 매점 교환권을 선물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선물한 상품과 동일한 상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롯데시네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가족과 친구에게 ‘#롯데시네마, #혜택잡채 해시태그’를 넣어 친구를 태그한 고객을 대상으로도 영화관람권 경품을 준다.

강철 CGV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오랫동안 CGV를 꾸준히 사랑한 VIP 회원들 덕분에 이번에 NBCI 13년 연속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며 “지인들과 혜택을 나눌 수 있는 알찬 이벤트에 참여해 재미있는 영화와 함께하는 즐거운 추석 명절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