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마켓 서비스 중 4개 서비스 무료 체험 제공

<사진=키움증권>
<사진=키움증권>

[현대경제신문 최윤석 기자] 키움증권은 프리미엄 종목추천 서비스인 로보마켓의 체험신청 이벤트를 오는 11월 3일까지 시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총 24개의 로보마켓 서비스 중 4개의 서비스를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다. (각 서비스별 최초가입시 1회) 대상서비스는 뉴지스탁과 로보스탁 서비스 그리고 2022년 신규로 오픈한 팜이데일리와 슈퍼개미K 서비스이다. 이벤트 기간 중 체험 신청 고객 전원에게 30일간의 무료체험 기간과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겐 커피 기프티콘 2매도 제공된다.

이어 로보마켓 투자정보 서비스인 로보칼럼의 글을 읽고 인증만 하면 커피기프티콘이 제공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로보칼럼은 로보마켓 서비스 운영사들이 제공하는 투자칼럼 서비스로 업종분석, 실적전망, 시황정보, 주요 이슈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매일 업데이트되는 로보칼럼의 투자정보 중 하나를 읽고 간단한 인증만 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커피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종목추천 서비스 무료체험과 로보칼럼체험 인증 이벤트에 모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1만원에서 최대 50만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이 제공된다.

고강인 키움증권 투자컨텐츠팀 팀장은 “조정이 길어지면서, 종목선정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라며, “주도주를 파악하지 못하면 어려움이 큰 최근시장에서 이번 무료체험 이벤트로 엄선된 종목들을 추천받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