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정오까지 당일배송 진행
‘매장픽업’ 서비스도 선보여

KGC인삼공사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 포스터 <사진=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 포스터 <사진=KGC인삼공사>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KGC인삼공사는 추석을 앞두고 정관장 제품을 구매하면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8일 정오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는 전국 800여개의 정관장 로드샵에 방문하거나 유선으로 배송 가능한 제품과 지역을 확인해 신청할 수 있다.

결제 즉시 배송지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에서 직접 실시간으로 배송된다.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인 정관장몰에서는 ‘매장픽업’ 서비스도 진행한다. 정관장몰에서 온라인으로 결제하고 알림톡이나 SMS 제품 교환권을 수령해 원하는 시간대 원하는 정관장 매장에서 제품 픽업이 가능한 서비스다.

선물을 직접 들고 다니기 힘들거나 배송처의 정확한 주소를 모르는 경우에 활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정관장몰에서 진행하는 ‘추석네컷’, ‘홀리한 쿠폰 패키지’ 등 추가 이벤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베스트 건강부문 1위에 오르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정관장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의 여건에 맞게 선물을 전할 수 있다.

정철 KGC인삼공사 영업기획실장은 “예년보다 빠른 추석으로 선물을 미리 주문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진행한다”며 “오프라인은 물론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인 정관장몰 등 온·오프라인 모두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