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마트서 2개 이상 구매 시
아이패드에어 등 경품도 증정

풀무원다논의 창립 10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사진=풀무원다논>
풀무원다논의 창립 10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사진=풀무원다논>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풀무원다논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행사에 나선다

풀무원다논은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소비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경품 증정·할인 혜택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풀무원다논은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원칙과 100여년의 발효 역사를 지닌 다논의 세계 1위 요거트 기술을 합작해 설립한 요거트 전문 기업이다. 그동안 장 전문 특화 발효유 브랜드 ‘액티비아’를 비롯해 ‘풀무원다논 그릭’·‘아이러브요거트’·‘눈솔루션’ 등을 선보여 왔다.

이번 행사는 더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전하고자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동시 진행된다.

먼저 풀무원다논 관련 퀴즈를 풀면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 프랑스 명품 브랜드 르크루제 레인보우 미니볼, 풀무원다논 요거트 선물세트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대형마트 방문 시 제품에 부착된 스티커의 QR코드를 스캔해 접속하거나 풀무원다논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또 일부 대형마트에서 풀무원다논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액티비아’·‘그릭’·‘아이러브요거트’ 등 다양한 풀무원다논 브랜드의 개별 SNS에서도 축하 댓글 달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별도 진행할 예정이다.

풀무원다논 관계자는 “세계 1위 요거트 기술력과 바른먹거리 원칙이 만나 탄생한 풀무원다논의 10주년을 맞아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국내 요거트 시장을 리딩하는 브랜드로서 새롭고 다양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